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니콘내콘 앱으로 기프티콘 쿠폰 판매하는 방법

by [완스] 2022. 9. 24.
반응형

니콘내콘 앱으로 기프티콘 판매하는 방법

니콘내콘 앱으로 기프티콘을 중고로 판매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았거나 선물로 기프티콘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받은 쿠폰들은 유효기간 내에 해당 매장에 방문하여 커피나 케이크 등 실제 제품으로 교환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자신의 기호와 맞지 않거나 개인 사정으로 인해 기프티콘을 실물로 교환받지 못하는 경우라면 중고로 판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니콘내콘이라는 앱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니콘내콘 앱이란?

중고로 판매한다고 하면 머리속에 떠오르는 앱이 하나 있는데, 유명한 당근마켓이 있습니다. 물론 당근마켓에 올려서 판매해도 되지만 기프티콘 등의 모바일쿠폰, 영화티켓, 백화점 상품권 등을 중고로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것에 특화된 앱이 있습니다. 바로 니콘내콘이라는 앱입니다. 사용하시는 핸드폰에 맞게 아래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아이폰 니콘내콘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니콘내콘 앱 다운로드

 

니콘내콘 앱으로 기프티콘 판매하는 방법

니콘내콘 앱을 설치하셨다면, 먼저 가입하여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가입은 간단히 카카오 로그인으로 하시면 편리합니다.
로그인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판매는 니콘내콘 앱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판매 버튼을 눌러 진행하면 됩니다. 아래의 캡쳐와 같이 모바일 기프티콘 이미지 파일을 첨부하여 판매요청 하면 됩니다.

 

 

기프티콘앱판매-화면스크린샷1기프티콘앱판매-화면스크린샷2기프티콘앱판매-화면스크린샷3

기프티콘 (모바일 쿠폰)을 등록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니콘내콘에서 리뷰를 거쳐 가격을 책정하여 가격을 제시합니다. 
리뷰가 완료되면 푸시알림을 보내주기 때문에 앱을 계속 보고 있지 않아도 됩니다.
제시된 가격으로 판매를 원하면 판매수락을 눌러 판매하시면 되고 제시된 금액이 기대에 못 미치면 거절 버튼을 눌러 판매를 안하셔도 됩니다.

기프티콘앱판매-화면스크린샷4기프티콘앱판매-화면스크린샷5기프티콘앱판매-화면스크린샷6

 

판매완료 후 현금으로 출금하는 방법

판매수락을 눌러서 판매를 하시면 판매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판매금은 영업일 기준 2일 후 정산되어 출금가능금액으로 전환됩니다.
※ 입금계좌는 판매하기 전에 미리 등록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기프티콘앱판매-화면스크린샷7기프티콘앱판매-화면스크린샷8기프티콘앱판매-화면스크린샷9

니콘내콘으로 이벤트로 받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중고로 판매하여 지금까지 총 17120원을 출금할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 커피 쿠폰은 3330원으로 판매하였고 카페라떼는 3800원으로 판매하였습니다.

 

이벤트로 받은 키프티콘 쿠폰들은 이렇게 니콘내콘 앱을 통해 중고로 판매하여 현금화 가능하니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캐시워크 - 돈 버는 만보기 앱에서 캐시를 적립하여 캐시로 기프티콘을 구매하고 니콘내콘으로 판매하면 현금화 가능합니다.

니콘내콘 앱으로 기프티콘 판매하는 방법 소개해드렸는데, 앱이 심플하고 쉽게 판매할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여러분도 기회되면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