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44

원목 책장 구입 - 이쏘퍼니처 트리미오픈장 트리미 와이드 오픈장 곧 태어날 우리 아가 태교를 위해 구입한 책들과 물려주신 책들이 산더미처럼 방에 쌓여 있어 책장을 구입하기로 하였다... 첫번째로 고려한 이쏘퍼니처의 책장 2가지트리미 오픈장과 트리미 와이드 오픈장 이쏘퍼니처 홈페이지에서 15만9천원에 판매중인데..http://issogagu.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9&cate_no=25&display_group= XX몰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였다.2개 해서 24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에 구입하였다.. 포인트는 1만5천 정도 씀.하나에 12만원 안되는 가격으로 나름 저렴하게 구입한듯 싶다.대신 책장 하나당 1만5천원의 택배비는 별도다. 택배비 3만원이 조금 아깝긴 하지만 책장은 너무 이쁘고 맘에 든다.배송기사님이 책장 다리는 직접.. 2015. 4. 24.
애플 버그 대폭 수정한 iOS 8.3 정식 버전 배포 iOS 8.2 버전이 나온지 2달이 안되어서 iOS 8.3 버전이 배포되었네요.이번에는 상당히 많은 개선사항이 반영이 되었네요. 아래 동영상 및 수정내용 참고해주세요. iOS 8.3 수정 내용입니다. ■ 향상된 성능∙ App 실행∙ App 반응성∙ 메시지∙ Wi-Fi∙ 제어 센터∙ Safari 탭∙ 타사 키보드∙ 키보드 단축키∙ 중국어(간체) 키보드∙ Wi-Fi 및 Bluetooth 수정사항∙ 로그인 자격 증명을 계속 요청받던 문제 수정∙ 일부 장비에서 간헐적으로 Wi-Fi 네트워크 연결이 해제되던 문제 해결∙ 핸즈프리 전화 통화가 연결 해제되던 문제 수정∙ 일부 Bluetooth 스피커에서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던 문제 수정 ■ 방향 및 회전 수정사항∙ 때때로 가로 화면 방향으로 회전한 후 세로 화면 방.. 2015. 4. 11.
곰팡이 제거 2탄 - 스칼프 곰팡이 제거제로 벽지 곰팡이 제거하기 욕실 곰팡이 제거에 이어 이번엔 방의 벽지에 생긴 곰팡이 제거에 대한 이야기다.^^;겨울이 지나고 나니 결로 현상으로 생긴건지 벽지에 곰팡이가 잔뜩 생겼다.곰팡이가 생기면 휴지로 닦거나 물티슈로 닦거나 하였는데, 잘 지워지지도 않고 그냥 방치해버렸다. 방심한 사이 벽지에 곰팡이가 심하게 생겨서 이대로 두면 안되겠다 싶어 곰팡이 제거하는 방법을 찾아보았다. 벽지에 생긴 곰팡이 제거는 아래 스칼프 곰팡이 제거제를 추천 많이 해서 바로 구입...쿠폰 등등 팍팍 써서 저렴하게 구입완료 ^^ 아래 사진과 같이 방 벽지에 생긴 곰팡이 완벽 제거되었다. 벽지에 생긴 곰팡이 뿐 아니라 시멘트 바닥에 생긴 곰팡이도 깨끗해진 모습 보이시죠? 곰팡이 제거 효과는 굉장히 좋은데 냄새는 좀 심하게 났다.하루 종일 환기시키고 하.. 2015. 4. 10.
곰팡이 제거 1탄 - Mr.홈스타 바르기만 하면 곰팡이 싹! 욕실 곰팡이 제거하기 겨울에 욕실이 추워서 환기를 시키지 않아 곰팡이가 심하게 생겨서 곰팡이 없애기 프로젝트 돌입!!생활용품점에 곰팡이 제거제를 찾아보다가 아래 제품의 같은 회사에서 나온 뿌리는 제품에 적힌 설명에 타일이나 실리콘에는 바르기만하면 곰팡이 싹!을 추천하여 왠지 잘 없애줄것 같아 구입함=>투명 젤 형식의 제거제로 잘 흘러내리지 않았다. 아래와 같이 곰팡이 제거.. 대만족함 ^^ 락스 비슷한 냄새가 나긴 하지만.. 환기를 잘 시켜주면 되고, 효과가 좋아 그 정도는 뭐.... 참을만 하다..방에 벽지에 생긴 곰팡이는... 2탄을 참고해주세요!! 2015/04/10 - [wansview] - 곰팡이 제거 2탄 - 스칼프 곰팡이 제거제로 벽지 곰팡이 제거하기 2015. 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