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캐시닥 추천인 코드 : TQS6F

by [완스] 2022. 10. 9.
반응형

캐시닥 추천인 추천코드 TQS6F

 

캐시닥 추천인 추천 코드 : TQS6F

캐시닥은 매일 리워드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회원가입 시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500캐시를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닥 추천코드 : TQS6F

 

앱테크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캐시워크, 토스 만보기, 모니모, 페이코인 등의 앱을 설치하여 리워드를 받고 있을 것입니다. 
캐시닥을 설치해보니 캐시워크와 상당히 비슷해 보였습니다. 
캐시워크와 캐시닥은 별도 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앱의 개발은 넛지헬스케어에서 개발한 것으로 보입니다.

 

캐시닥으로 돈 버는 방법

캐시닥으로는 아래의 여러 가지 방법으로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용돈퀴즈 - 퀴즈를 풀어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당 최대 1만 캐시를 받을 수 있다고 하지만 보통 10원대 ~ 20원대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캐시로또 - 캐시로또를 지급받아 실제 로또 당첨번호와 연동하여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에 접속(출석체크)하면 1장을 기본으로 주고, 1000걸음 당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하루에 최대 1만보까지 가능해서 10개까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총 11개 가능)
  • 행운룰렛 - 광고를 보고 나서 룰렛을 돌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룰렛을 여러 번 돌려도 거의 대부분 1포인트가 나옵니다. 
  • 친구초대 - 1명 가입시마다 500 캐시, 10명 가입시마다 추가로 5000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최대 100명 초대 가능

캐시닥으로 리워드 받은 캐시를 현금화하는 방법

캐시닥 앱테크로 캐시를 쌓은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캐시닥 앱 내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캐시닥 앱에서 현금으로 인출은 불가능 하지만, 쇼핑메뉴를 통해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등의 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쿠폰 구매 후 니콘내콘이나 기프티스타 앱으로 쿠폰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 방법입니다. 

 

니콘내콘으로 쿠폰을 판매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니콘내콘 앱으로 기프티콘 쿠폰 판매하는 방법

 

니콘내콘 앱으로 기프티콘 쿠폰 판매하는 방법

니콘내콘 앱으로 기프티콘을 중고로 판매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았거나 선물로 기프티콘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받은 쿠폰들은

wans.kr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커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가 쌓일 때마다 바로 커피쿠폰을 구매하여 니콘내콘 앱에서 쿠폰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현재 포스팅 시점 기준으로 커피쿠폰 중에서도 스타벅스보다 투썸플레이스나 할리스커피 쿠폰이 판매단가가 높네요. 그중에서 할리스커피가 매입단가가 가장 높아서 할리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구매 후 판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입 시세는 변경될 수 있으니 미리 니콘내콘앱에서 확인 후 캐시닥 쇼핑에서 쿠폰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캐시닥 추천인 코드를 알려드리면서 캐시닥으로 돈 버는 방법 및 현금화하는 방법까지 소개하였습니다.
현실적으로 캐시닥으로 하루에 받을 수 있는 캐시는 100~200 캐시 정도로 생각됩니다. 어떻게 보면 적은 금액이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여러 가지 앱을 통해 동시에 앱테크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캐시워크의 돈버는 퀴즈와 캐시닥의 용돈퀴즈는 서로 비슷한 퀴즈가 나오는 경우가 많아 동시에 설치하여 앱테크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캐시워크 추천코드 : KR746WS )

댓글